속초시 고향사랑기부와 함께하는 행복한 연말 이벤트
속초시는 2025년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확대와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4개의 특별 이벤트를 11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이벤트 기간 기부자는 고향사랑e음을 통해 속초시에 10만 원 이상 기부한 후 온라인 네이버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이벤트별로 네이버폼이 별도로 운영되며 시 누리집 ...

시흥시 교육청소년과(과장 이덕환)에서는 2017년도 청렴실천 계획의 일환으로 부서 전 직원을 2개조로 나누어 「2017.청렴실천 공감캠프」를 실시하였다.
일정은 제1기 2017.7.17.(월)~18(화), 제2기는 7.20(목)~21(금)으로 구성하여, 전남 장성에 위치한 편백 숲의 치유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이를 통해 심신의 긴장완화 및 스트레스 회복 등 구성원간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제1기에는 평생교육원장인 김순분 원장이 함께하여, 과장이하 직원들의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고, 청렴한 공직자로서의 역할과 청렴한 생활에 관한 내용을 직원들과 공유했으며, 이 시간은 교육청소년과 직원들에게는 힐링, 치유의 시간과 더불어 청렴에 대한 의지를 확고히 하는 더욱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교육청소년과 이덕환 과장은 “직원들이 먼저 심신이 편안하고 스트레스가 회복되어야 직장에서 그 역량을 충분히 발휘 할 수 있다.”며, 직원들이 모두 치유프로그램에 참가하여 좋은 시간을 함께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격려하였다.
교육청소년과는 2017년 청렴실천 계획을 바탕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청렴교육 및 자기진단 등을 실시하여 일상생활에서도 청렴한 마음자세로 항상 업무에 임하고 있다. 또한, 이번 청렴실천 공감캠프를 통하여 청렴의식이 한층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앞으로도 각종 교육청소년사업 및 정책을 수행함에 있어 청렴의지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