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고향사랑기부와 함께하는 행복한 연말 이벤트
속초시는 2025년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확대와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4개의 특별 이벤트를 11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이벤트 기간 기부자는 고향사랑e음을 통해 속초시에 10만 원 이상 기부한 후 온라인 네이버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이벤트별로 네이버폼이 별도로 운영되며 시 누리집 ...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지난 25일‘캠프험프리스 주한미군 교역처’와 합동으로 ‘평택 고용복지⁺센터’ 2층 상설면접장에서 시민 일자리제공을 위한 상설면접행사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행사는 시민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평택시와 미군의 해외 주둔 단일기지 중 가장 큰 규모로 군 병력은 물론 그 가족과 군무원 등 약 4만20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캠프험프리스 간 간담회를 통해 성사되어 영어가 가능한 시민 178명이 참여하여 높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진행되었고, 이날 선발된 41명은 내부절차를 거쳐 오는 11월부터 캠프험프리스 미군기지 내 레스토랑, PX, 푸드 코너 등에서 판매직, 계산원, 물류운반직 등으로 근무하게 된다.
평택시 관계자는“이번 행사가 시민과 평택으로 이전하는 미군기지 간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데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미군기지 평택이전에 따라 새롭게 생겨나는 양질의 일자리에 시민을 우선 채용할 수 있도록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