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청년센터–울산과학대학교(고교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단) 고교생 진로·취업지원 협력체계 구축
울산동구청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청년센터(센터장 박인경)와 울산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고교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단(사업단장 한영진)은 11월 18일 오후 1시 지역 고등학생의 조기 진로·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진로·취업 상담 ▲직업심리검사 ▲진로 탐색 프로그램 ▲취업 ...

(재)화성시여성가족재단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의 문화․휴식 공간인 「청소년 놀터 솜사탕」을 유앤아이센터 3층에 오픈 했다.
솜사탕은 화성시청소년차세대위원과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의견을 받아 청소년이 보다 건전하고 안전하게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청소년 놀터 솜사탕에 방문한 청소년은 “마음 편히 쉬다 가는 공간이 생겨서 좋다”, “따뜻하게 맞아주는 선생님이 계셔서 좋다”, “놀 거리가 많아서 좋다.”라고 하였으며, 화성시여성가족재단 노영래 대표이사와 화성시청 여성가족과 민경팀장은 청소년 놀터 솜사탕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솜사탕의 놀 거리로는 플레이스테이션 20여종, VR게임기, 다양한 보드게임, DVD 영화감상, 컴퓨터 존, 2천여 권의 책이 비치되어 있다. 평일에는 오후 12시부터 오후9시까지 전 연령층이 이용 가능하며, 주말에는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세 이상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