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춤”이 무엇인지 보여준다!!!
“루마니아 시비우 국제 연극제 초청 현지 공연 전석 매진 기록”
“힙합과 비보잉은 물론, 발레, 현대무용 등을 한 자리에서!
“춤과 음악이 하나 되고, 무용수들의 한계를 가늠할 수 없는 역동적인 움직임에 가슴 속 심장이 살아있음을 느낄 수 있는 시간”
오는 3월 10일(토) 오후 5시 안성맞춤아트홀 대 공연장에서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의 “바디콘서트” 공연이 개최된다.
2010년 대학로 아르코 예술극장 초연이래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의 대표 레퍼토리 중 하나로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이 재 관람을 위하여 극장을 찾는 작품이다. “일반관객을 위한 현대무용 입문서”라는 관람후기가 나올 정도로 관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작품이다.
총 6개의 장으로 구성된 <</span>바디콘서트>는 다채로운 음악을 배경으로 춤을 통해 형용할 수 없는 감동을 주는 공연이다.
객석에서부터 시작하는 도입부의 신나는 퍼포먼스는 관객들의 흥을 돋우며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귀에 익은 음악들과 음악을 보는 듯한 무용수들의 움직임은 점차 그 강도를 더한다. 후반부로 갈수록 쉼 없이 움직이는 무용수들의 숨 가쁜 움직임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것이다.
티켓 금액은 전석 20,000원이며, 8세~만 24세는 10,000원으로 관람 가능하며, 관람 연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다.
(문의: 안성시청 문화관광과 아트홀운영 팀 031-678-5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