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수원시는 4일 영통구 이의동 1183번지 현지에서 ‘영통 국민체육센터’ 기공식을 열었다.
광교 열림 공원 내에 건립되는 영통국민체육센터는 건축연면적 4662㎡,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2019년 10월 완공 예정이다. 시비 87억 원, 국비 28억 원, 광교개발이익금 60억 원 등 175억 원이 투입된다.
영통 국민체육센터 1층에는 6레인(25m) 실내수영장과 배드민턴·농구·탁구·배구 등을 할 수 있는 다목적체육관이, 2층에는 북 카페, 체력측정 실, 다목적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기념사에서 “모든 시민이 생활체육을 즐기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체육시설을 계속해서 확충할 것”이라며 “내년 10월 공사를 마칠 때까지 단 한 건의 사고도 일어나지 않도록 철저하게 안전 관리를 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