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사진=좌 오신환 원내대표, 중 이인영 원내대표, 우 나경원 원내대표]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자유한국당 나경원, 바른미래당 오승환 원내대표가 오늘(20일) 오후 8시 국회 정상화를 위한 논의를 하기 위해 여의도 한 카페에서 호프 타임 형식의 회동을 진행한다.
이번 3자 회동은 20대 국회 4년 차 여야 원내지도부 선출이 모두 마무리된 후 처음 마련된 자리이다.
이 원내대표는 "자꾸 만나면 국회 정상화 방안을 구체화 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호프타임은 지난 16일 오 원내대표가 취임인사차 이 원내대표를 만나는 자리에서 '맥주 잘 사주는 형님'이 돼 달라 제안하며 추진되었다.
앞서 나 원내대표도 이 원내대표 취임인사 당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돼 겠다 약속하며 이번 호프 타임이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
바른미래당 이동섭 원내수석부대표는 "호프타임은 여야 원내대표들이 마음을 열고 알아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