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2025 가족봉사단’ 해단식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12월 13일(토) 오전 10시, 2025 가족봉사단 해단식과 함께 가족봉사단을 위한 힐링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5 가족봉사단은 4월 두 차례의 소양교육 수료 후 5월부터 11월까지 총 15회 활동을 진행했다. 올해는 13가정 34명이 참여했으며, 2개 팀으로 나...
▲ 사진=좋은땅출판사좋은땅출판사가 ‘중국 테크 기업의 모든 것’을 펴냈다.
‘중국 테크 기업의 모든 것’은 중국 대표적인 테크 기업 10개 사의 발전 과정과 생존 전략을 친절하고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경제 서적이다. 중국 테크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 걸어 온 발자취를 면밀히 살피고 있다.
‘중국 테크 기업의 모든 것’은 한국도 중국에 대한 편견과 갈등의 시각에서 벗어나 혁신을 향해 나아가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고성호 저자는 “중국에 대한 후진적이고 부정적인 이미지 때문에 중국 경제 발전과 테크 기업에서 얻을 수 있는 많은 영감과 참신한 발상의 전환에 대해 처음부터 알아볼 생각도, 의지도 갖지 않는 경우가 많다. 지금이야말로 그들의 혁신과 생존 전략에 대한 진지한 고찰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중국 테크 기업의 이야기는 국내 테크 시장과 업계에 신선한 자극을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