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도란도란 행복가족정원’, 가족프로그램 성료
보령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3일 학생 20명, 부모 20명 등 총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란도란 행복가족정원’ 가족통합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식물을 매개로 가족 간 소통을 증진하고 긍정적 정서를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화분에 식물을 심으며 협력의 기쁨을 경험하고, 서로의 감정을 ...

[뉴스21일간=임정훈]
사)천사송년 빅 음악회가 12월14일 오후 울산 북구 쇠부리체육센터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음악회는 2026년 사)천사 무료급식소 활성화를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지역 어르신과 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천사고문 노경수, 천사단장 마용삼을 비롯해 다수의 가수와 연주자, 모델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김진, 홍소리, 김민창, 김미경, 이수현, 배정아, 박영규 등 초청 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와 함께 색소폰·기타 연주, 모델 공연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지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날 공연은 30여 팀 이상의 출연진이 무대를 꾸미며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으로 감동을 전했고, 마지막에는 출연진 전원이 함께하는 합창으로 나눔과 화합의 의미를 되새겼다.
사)천사음악봉사단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장이었다”며 “앞으로도 무료급식소 활성화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문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천사음악봉사단과 해바라기예술단이 주최·주관하고, 청개구리 노래교실, 한국 시니어 모델협회 등이 함께 힘을 보태며 지역사회 연대의 의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