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공립·법인·직장어린이집분과 등, 제12회 소아암 어린이 돕기 성금 기탁
  • 서민철
  • 등록 2022-12-19 11:01:12

기사수정




 의정부시는 12월 19일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소속 공립·법인·직장 어린이집 분과(분과위원장 한상숙)에서 ‘제12회 소아암 어린이 돕기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2번째인 소아암 어린이 돕기 성금 기탁은 9월 시청 앞 상설야외무대에서 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과 어린이집 유관 기업들의 사회공헌활동(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및 어린이집의 자발적인 모금 참여 활동으로 진행됐다.


 의정부시에 소재한 공립·법인·직장분과 소속 39개 어린이집에서 1,400만 원, ㈜누리교육(대표 이종윤) 300만 원, 예밀포도마을 팜스테이 영농조합법인(대표 전경래) 100만 원, 풀무원푸드머스경기북부키즈(소장 송계숙) 200만 원을 더해 총 2,000만 원을 기부했다.


 아울러 2011년도부터 올해까지 12년간 의정부시 거주 소아암 환아를 위하여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어린이집에 친환경 농산물을 지원하고 있는 예밀포도마을 팜스테이 영농조합법인에서는 2018년도부터 참여, 2019년에는 ㈜누리교육, 2020년에는 풀무원푸드머스에서도 모금에 참여해 그간 총 9천 4백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한상숙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공립분과위원장은 “소아암 어린이돕기 모금행사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금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작은 정성을 모아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원장님들과 기탁 단체들에게 감사드리고, 이런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이러한 뜻을 모아 올해 모금된 성금 2,000만 원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의정부시에 거주하는 소아암 어린이 환자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6.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7.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