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 사진=두비산업천연색소, 향신료, 향료 등을 개발·공급하는 두비산업이 군포시 우수기업에 선정돼 12월 15일 시청에서 ‘2022년 군포시 우수기업 인증서 및 현판 수여식’을 갖고, 우수기업 인증서와 현판을 받았다.
군포시는 2년 이상 사업을 하는 매출액 50억원, 종업원 수 20명 이상의 기업 중에 지역사회기여도, 경영 성과, 수출 및 고용을 종합 평가하고 최종 군포시 우수기업 선정심의위원회 심의·의결을 통해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군포시 우수 기업에는 △군포시 우수기업 현판 및 인증서 교부 △중소기업육성자금 이자 보전 △협약 병원 의료비지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두비산업은 1989년 창립해 천연 먹거리를 고집하며 천연색소, 향신료, 향료, 농축물, 기능성 식품 등을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고객사랑을 경영 최우선으로 해 안전하고 건강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또한 혁신과 성장으로 세계적인 식품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