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버스나누미회, 산성동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 성금 100만 원 기탁
대전 중구 산성동(동장 김은정)은 ㈜대전버스나누미회(회장 박영안)에서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난방비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기탁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달된 성금은 저소득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대전버스나누미회는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
▲ 사진=대전광역시대전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지태관)는 관내 농업인, 농업인 단체를 대상으로 영농환경 개선 및 선진기술보급을 위해 추진하는 국고보조 신기술 시범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귀농귀촌분야 1개사업 ▲청년분야 1개사업 ▲축산분야 2개사업 ▲채소분야 3개사업 ▲과수분야 3개사업 ▲농업발전기금분야 2개사업 ▲농촌자원분야 4개사업 ▲화훼분야 1개사업 ▲도시농업분야 2개사업 등 총 9분야 19개 사업이다.
신청자격은 주소, 사업예정지가 대전광역시에 있는 농업인 및 농업인 단체이며, 신청은 1월 31일까지농업기술센터 또는 각 지역 농업인상담소를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신청은 당해연도 1개 사업만 신청 가능하며, 현지조사와 농업산학협동심의회를 거쳐 2월 말 최종 사업대상자를 확정하여 통보할 예정이다.
대전농업기술센터 지태관 소장은 “이번 시범사업은 농작업환경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스마트한 영농환경 개선을 바탕으로 농업인의 편의 및 안전농산물 생산량 증대를 목표로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