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건설기계 이웃사랑회,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에 김장김치 30통 전달식
화정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건설기계 임직원 봉사단체 ‘이웃사랑회’(회장 이창식)는 11월 24일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석)에 김장김치 30통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신작 영화들도 고전을 면치 못하는 극장가에서 오래된 재개봉 영화들이 깜짝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30주년을 맞은 영화 '러브레터'가 또 한 번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배급사에 따르면 '러브레터'는 지난달 1일 국내에서 9번째 개봉에 들어가, 현재 누적 관객 10만 명을 모았다.
겨울철 멜로 영화의 대표 격으로 손꼽히는 데다, 주연 배우 '나카야마 미호'가 지난 연말 사망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더욱 커졌다는 분석이다.
또 다른 영화 '더 폴 : 디렉터스 컷'도 재개봉작으로는 드물게 9만 7천 명의 관객을 동원 중이다.
특히 처음 개봉했던 2008년에는 관객 수가 2만 명에 그쳤던 걸 감안하면 더 이례적이다.
24개 나라의 풍경을 컴퓨터 그래픽 없이 담아낸 영상미가 가장 큰 인기 비결로 꼽히고 있으며 이에 힘 입어 감독의 한국 방문 일정도 확정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