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일 보령시장, 제10회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
보령시는 김동일 보령시장이 2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미디어그룹·매경닷컴·매경비즈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매일경제 등이 후원한다. ...
▲ 사진=포천시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27일 시정회의실에서 ‘청소년안전망 운영위원회’를 열고, 위기 청소년의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청소년안전망 운영위원회는 사회적,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위기 청소년을 조기에 발굴하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 방안을 논의하는 협의체다. 이날 회의에는 위원장인 최종기 인구성장국장을 비롯한 운영위원회 위원 7명이 참석했다.
위원들은 △2025년 청소년 특별지원사업 대상자 선정 심의 △필수 연계 기관 간 위기 청소년 연계 및 지원 활성화 방안 등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포천시는 이번 운영위원회를 통해 위기 청소년에 대한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와 협력을 바탕으로 청소년 보호와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최종기 인구성장국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 청소년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관 간 긴밀한 협력이 필요하다”라며, “포천시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교육정책과 청소년팀 (031-538-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