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부산동래구한국자유총연맹 부산 동래구지회 온천1동위원회(위원장 박경진)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지난 20일 새마을금고 온천장지점 3층 대강당에서 장준용 구청장, 유명진 한국자유총연맹 동래구 지회장, 관내 지역 주민과 단체회원, 참전 유공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특별 안보 강연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예부터 충렬의 고장으로 이름난 우리 동래구는 많은 분들의 희생으로 지켜져 왔다. 이러한 의미 있는 행사가 지속적으로 개최되어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들을 추모하고 감사의 마음을 기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아울러 나라의 소중함과 안보의 중요성에 대해 알게 되는 유익한 시간을 보내면 좋겠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