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픽사베이 강원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죽왕면 봉수대 해수욕장 일원(죽왕면 봉수대길 10-22)에서 한우 소비 촉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바다를 품은 고성 한우 축제’를 연다.
이번 행사는 한우 농가의 사기 진작과 함께 사료비·사육 관리비 증가, 한우 공급 과잉 등으로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의 재도약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축제는 9월 5일(금)부터 9월 7일(일)까지 3일간 열린다. 한우 숯불구이 식당과 해변 바비큐장 운영은 물론, 하루 두 차례 한우 시식 체험, 아이들을 위한 바람으로 부풀린 놀이기구(에어바운스) 체험, 고성 칡소 홍보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축제 기간에 등심, 안심, 불고기용 등 다양한 제품을 정상가 대비 23%에서 최대 4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도민연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우 축제가 지역축제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강원 고성 한우의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층의 적극적인 참여로 축산농가에 활기를 불어넣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