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etrex Worldwide Inc사는 iStep개발과 라디오 주파수 활용, 물류의 개선으로 신발사업계의 새로운 글로벌리더로 급성장하고 있다고 미 언론은 전하고 있으며, 창업 64년의 전통을 기반으로, 발 건강 맞춤신발을 대규모 생산라인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국내 의료 업계에서도 이미 알려진 기업으로, 신발과 발 보호 제품의 공급 및 생산 외 디자인개발, 남성과 여성의 신발, 걷기운동화(Athletic Walkers) 오소틱스, Copper 양말, 샌달, 그리고 발 보호 치료법을 foot.com과 더불어 제공하고 있다.
Aetrex(에이트렉스)는“한번의 여행”이라는 그리스어에서 유래된 말로, 2005년도에는 Apex에서 사명을 변경하게 되었고, 1946년 창업이래로 현재까지 뉴욕을 기반으로 한 탄탄하고 경쟁력 있는 사업기반을 형성하게 되었다.
Aetrex사의 특허상품인 iStep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발분석기(Foot Analysis technology)로 발의 정확한 치수, 발의 타입을(아취의 높고 낮은) 결정하고, 발의 압력 포인트(통증유발지점)를 10초 이내에 정확히 읽고, 모니터에 3D영상을 구현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신발과 인솔을 추천하는 전문적인 발 분석기이다. 이 획기적인 제품은 미국 신발 소매상과 발전문가들에게 4천여 대를 공급하기에 이르렀다.
미국 Aetrex Worldwide Inc의 한국지부“(주)푸트헬스케어코리아”의 홍병기 대표는 한국인들의 보다 좋은 환경과 제품을 공급해 드리고자 iStep를 설치하여 무료 발 테스트를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알츠하이머, 치매환자 가족 및 보호자를 위해 개발한 특허제품인Aetrex GPS 스마트신발을 조만간 내놓을 예정이며, Aetrex의 각종 남녀 캐주얼 마라톤화, 워킹화, 오소틱스 및 인솔을 절찬리에 판매 중에 있다.
또한 전 국민들을 위한 발 건강 프로젝트를 위하여 전국구 대리점을 모집 중에 있으며, 기존 소매상에도 iStep 스캐너를 공급할 예정이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