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주민센터(동장 전병구)는 경기도 기술학교에서 2012년 교육생 모집을 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경기도 화성(화성시 기산로 31-6)에 소재한 경기도 기술학교는 경기도민에게 직업기술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경기도가 운영하는 공공직업훈련 교육기관으로 학과별로 우수한 첨단 교육장비를 활용,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교육을 실시하여 현장 적응능력이 우수한 기술인을 양성하며 취업까지 알선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주민등록상 경기도내에 있는 도민이라면 만 15세 이상부터 55세까지 지원할 수 있다.
2012년 모집인원은 280명으로 첨단기계, 전기에너지, 특수용접, 컴퓨터시스템, 자동차정비 등의 학과가 있고, 지난 1일부터 원서 접수를 받고 있다/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
http://vo.gg.golkr)나 경기도 기술학교를 방문하여 접수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기술학교(☎031-240-4721~3)로 문의하면 된다.
전 탄현동장은 “일자리 구하기가 어려운 시대지만, 소중한 기술능력을 보유하신 분이라면 취업이 두렵지 않을 거라 생각한다”며 “교육훈련비 및 기숙사가 무료로 제공되고, 식사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이런 좋은 기회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지원을 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료 제공 : 일산서구 탄현동 주민센터(담당자 이용택 ☎ 8075-7793)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