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주민센터(동장 전병구)에서는 지난 19일과 20일 이틀에 걸쳐 새마을 부녀회(회장 김선혜) 주관으로 ‘사랑나눔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비가 많이 내리는 등 날씨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새마을 부녀회원 및 탄현동 유관단체 회원 등 30여명과 김영선 국회의원, 김현미 민주당 일산서구 지역위원장, 김영환 도의원, 고은정 시의원, 김완규 시의원이 ‘사랑나눔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에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19일에 배추 300포기를 절이고, 20일에는 절인 배추에 각종 양념재료를 준비하여 정성스럽고 맛있게 김치를 담가 관내 저소득층(독거노인, 한부모가정, 기초생활수급자 등) 6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한편, 전병구 탄현동장은 새마을 부녀회원 등을 격려하며 “오늘 행사를 통해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계기로 삼고, 앞으로도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동 행정을 펼치겠다”고 전했고,
김선혜 탄현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질 좋은 우리 농산물로 정성들여 만든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료 제공 : 일산서구 탄현동 주민센터(담당자 허규 ☎ 8075-7798)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