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
진도에서 사상 첫 ‘K-POP 콘서트’ 개최
올해 신비의바닷길 축제 때 메인행사로 추진
정상급 아이돌 그룹 대거 출동… 흥행 기대
오는 4월7일부터 3일 간 개최되는 신비의바닷길축제 때 메인행사로 K-POP 콘서트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축제의 흥행몰이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진도군축제추진위원회는 지난 2일 오후 개최된 회의에서 올해 축제의 추진방향 등을 검토하면서 ‘K-POP 콘서트’를 메인행사로 추진키로 결정하고, 비슷한 시기 개최되는 여수세계엑스포 등과 연계해 축제를 적극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축제기간 동안 국내 정상급 아이돌 그룹이 대거 출동하는 규모화된 ‘K-POP 콘서트’를 개최해 인근 광주·전남뿐만아니라 서울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젊은층과 해외 한류팬 등 관광객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번 축제의 메인행사가 될 K-POP 콘서트는 4월7일(토) 또는 8일(일) 주말에 개최키로하고, 참가 그룹의 규모는 예산의 범위와 축제일정 등을 고려해 결정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