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 |
뉴스21 시사종합신문 .통신사(사장 이성재)은 3월 16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각 지역본부장 및 기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전북부안 “휴 리조트”에서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취재방법 및 기사작성법, 매스컴과法, 출입처관리“를 주제로 교육이 진행되었다.
이날 교육 후 만찬 행사에서 펼쳐진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통하여 지역본부 상호 간의 단합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워크숍에 참여한 신입기자들은 “따뜻한 가족의 정이 느껴진다”며 소감을 전했다.
뉴스21은 본사 및 각 지역 본부간의 커뮤니케이션 향상, 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상. 하반기 워크숍을 실시하고 있다.
뉴스21은 1999년“뉴스21통신사”라는 등록을 받아 각 지역의 뉴스와 시사종합뉴스를 실시간으로 취재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