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진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김서진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체육관 대왕암홀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6시, 가수 김서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 가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공연에는 가수 정의송, 철근 등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
용인시는 8월 9일까지 “제24회 용인시 산업평화대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용인시 산업평화대상은 용인시 산업경제 발전 및 산업평화 정착에 이바지한 기업체(단체, 개인)을 선정, 경영인과 근로자의 자긍심을 고취시켜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수여된다.
시상부문은 경영혁신, 기술개발, 근로협력, 지역사회공헌 등 4개 부문으로, 경영혁신 부문은 5년 이상, 기술개발?근로협력?지역사회 공헌 부문은 3년 이상 관내 기업체를 운영(근무)하면서 산업평화 정착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한다. 상훈법 제8조에 따른 결격사유가 있거나 과거 산업평화대상 경력이 있는 자는 후보에서 제외된다.
후보신청자는 추천기관에 신청서, 이력서, 범죄경력조회 회보서를 제출하고, 추천기관은 기간 내 추천서와 함께 공적조서, 공적확인서를 시청 기업지원과, 구청 산업환경과에 제출하면 된다. 시는 8월 27일까지 심사위원회를 개최, 수상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시상은 오는 9월 30일 열리는 ‘용인 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이뤄진다.
시 관계자는 “기술혁신을 통한 고품질화와 산업평화정착에 이바지한 기업체, 단체, 개인을 선정해 지역 경제 발전을 도모하고 친 기업 환경 조성에 기여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