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청양군은 이달부터 문자메시지를 활용해 위생분야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위생업소 등에 제공하면서 개방과 소통의 정부3.0 핵심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군은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 올해 청양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 및 관계자 등이 2만5000여명에 달하자 무엇보다도 위생업소의 청결한 환경 친절한 서비스가 강조되고 있다.
이에 따라 군은 체육 행사 일정, 식중독 예보지수, 위생관련 교육 일정 및 독려, 기타 위생 정보 등을 일정별로 안내하는 문자 발송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했다.
군은 이를 통해 위생업소의 청결 및 친절 마인드를 제고하고 관련법 사항을 자발적으로 이행하도록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청양군은 생계와 직결되는 영세한 음식점이 타 시군보다 월등히 많고 영업주 또한 노령이다 보니 단속보다는 각종 위생 정보를 제공하고 자발적으로 이행 하도록 계도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