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
청양군이 인적․물적 자원의 공유 및 활용을 극대화하기 위한 6차산업화 네트워크 시범사업 교육을 지난 8일 개강했다.
군 농업기술센터는 농촌자원을 바탕으로 생산, 가공, 서비스 등을 복합적으로 연계함으로써 6차산업화 네트워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번 교육과정을 마련했으며, 생산‧가공‧체험‧외식 등에 종사하고 있거나 관심 있는 만 65세 이하 농업인 53명을 모집했다.
이날 교육은 오우식(퍼포먼스웨이컨설팅 대표) 강사가 6차산업에 대한 개념과 중요성, 성공요소 등에 대한 설명으로 이해도를 높였으며, ‘6차산업이 청양군에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져 교육생들과 함께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오는 6월 17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 15회에 걸쳐 ▲6차산업화의 이해 ▲지역자원의 활용방법 ▲아이템 발굴 ▲6차산업 준비하기 ▲사업계획서 작성 ▲블로그 운영 ▲현장견학 ▲토론회 등의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농업인 역량교육, 전문가 컨설팅, 생산 가공 체험, 외식 등의 개별농가 및 경영체간 연계 조직화를 통해 농업·농촌의 활성화를 촉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