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호주 시드니 유대인 축제 총기 난사 사건 ‘자긍심의 원천’이라 평가
호주 시드니 해변에서 열린 유대교 명절 하누카 행사장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15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한 가운데,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가 이를 "자긍심의 원천"이라고 평가했다.
IS는 현지시간 18일 아랍어 선전매체 알나바에 게재한 성명에서 "유대인들과 직접 맞설 기회를 갖지는 못했지만, 지지자들과 동조...
|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은자)은 8일(수), 14:00 중회의실에서 학부모 및 교직원 30여명이 참석하여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정착과 청정 청양교육을 위한 2015 학부모와 함께하는 청렴 행사를 실시하였다.
교육가족의 청렴문화 소통을 통해 청렴도 향상과 청렴이해의 공감을 위해 실시된 이번행사에는 각급학교를 대상으로 모집‧선정된 청남초, 남양초 학부모 청렴지킴이, 청정학교 서포터즈가 참석하여 위촉장 수여식과 청렴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은자 교육장은 청렴의 생활화를 위해 사회구성의 기본단위인 가정과 학교, 지역사회의 연결 고리로서 학부모의 역할이 중요한만큼 미래 주역인 자녀들에게 청렴한 가치관이 정립될수 있도록 청렴실천 솔선수범을 당부드리며, 앞으로도 교육행정의 투명성과 신뢰성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