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
청양경찰서(서장 조기연)는 5. 18,19 이틀간 청송초등학교전교생 41명,수정초등학교 전교생 43명에 대하여 교통사고 사전예방을 위하여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실시하였다 .
이날 실시된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에서는 평소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교육과는 달리 전교생을 상대로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경찰청에서 배포한 교육 자료를 통해 안전하게 길 건너기, 통학차량 안전하게 이용하기 등 보행 및 차량 승·하차 중 발생 가능한 사고를예방하기 위한 기초 안전수칙 등을 설명하는 동영상 교육을 실시하였다.
특히 교육 중 미리 준비한 노란투명우산과 우의, 크레파스 등을 학생들에게 나눠주며올바르게 우산 쓰기 등을 교육하여 어린 학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
조기연 경찰서장은 “어린이 교통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다” “우리 아이를지키는 심정으로 지속적인 교통안전교육을 통해 단한건의 어린이 교통사고가 발생하지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