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청양군은 최근 저탄소 녹색성장 실현을 위한 탄소포인트제도 운영을 통해 4만7000여 그루의 나무를 심은 효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지난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55만8211㎾의 에너지를 절감했으며, 이산화탄소 23만6681㎏을 감량한 것으로 집계됐다.
또 지난 5일에는 탄소포인트제에 참여해 에너지 절감 및 온실가스 절감에 동참한 801가구에 인센티브로 696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했다.
탄소포인트제는 가정에서 최근 2년간 사용한 평균 전기사용량을 기준으로 사용량 절감에 따라 탄소포인트를 발급하고 이에 상응하는 인센티브(상품권)를 제공하는 전 국민 온실가스 감축 실천프로그램이다.
군은 현재 우선적으로 전기 분야를 시행하고 있으며 참여 가구 전기사용량 감축율(5~10% 이상)에 따라 상ㆍ하반기 2회 최대 2만원까지 청양사랑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탄소포인트제 참여로 상품권도 받고 저탄소 녹색생활 실천을 통해 청정청양을 지키는데 군민들의 많은 동참바란다”고 말했다. 탄소포인트제 참여 희망 가구는 군 환경보호과, 읍․면사무소, 홈페이지(http://cpoint.or.kr)를 통해 상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