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충북 제천왕미초등학교(교장 유규호)는 지난 3월부터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교육활동을 실시해오고 있다.
아동들의 발달 정도를 점검하고 방과후학교 강사들의 자기 점검 및 지도력 향상을 도모하여 내실 있는 교육활동을 하기 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6월 15일~19일 5일 간 ‘多 행복한 학교를 위한 방과후학교 교육활동 공개수업’을 전개한다.
왕미초등학교 방과후학교는 주간에는 교과 및 특기·적성 관련 방과후학교 부서(로봇과학 외 4개 부서), 오케스트라 관련 부서(바이올린 외 4개 부서), 돌봄교실 부서가 운영되고, 토요일에는 생활체육 중심의 토요방과후학교와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가 영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방과후학교 교육활동으로 학부모님의 사교육비를 경감하고 학생들이 각자의 재능과 꿈을 키워가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
공개수업 주간에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및 강사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돌봄교실을 포함한 전 부서가 수업을 공개하여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님들도 관심 있는 모든 부서에 참관할 수 있도록 계획하였으나, 메르스 예방을 위해 교직원에 한해 수업을 참관하고 참관록을 작성하여 공개수업을 진행한다.
방과후학교 부서 중 돌봄교실은 평소 역사논술, 독서치료, 음악줄넘기, 종이접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하고 있으며 이번 공개수업에서는 ‘비닐 백 디자인’ 수업이 진행되었다.
2학년 황동건 학생은 “낮에 부모님이 직장에 계셔서 학교 마치고 집에 가면 혼자 있어야 하는데, 돌봄교실 선생님께서 항상 친절하게 잘 대해주시고 재미있는 활동도 많이 준비해주셔서 너무 좋아요.”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