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북부경찰서-울산시티병원, '희망 울타리'로 사회적 약자에게 따뜻한 온기 전달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0월 30일 (목) 오전 10시 30분, 울산북부경찰서(서장 배기환)에서 사회적 약자를 위한 매우 의미 있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울산북부경찰서장과 울산시티병원(이사장 김용구) 김상기 상임이사 및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약자 지원을 위한 의료비 감면 및 지원기금 전달식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
청웅면사무소(면장 이성해) 공무원들이 24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홀로 사는 관내 독거노인 댁을 방문하여 찾아가는 복지를 실현했다.
이날 직원들은 직접 준비한 정성이 담긴 생필품과 쌀을 전달하고 집안 구석구석을 깨끗이 청소하는 등 소외된 이웃과 풍성하고 즐거운 추석을 함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성해 청웅면장은 “용기와 희망을 가지고 즐거운 추석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웅면은 자체적으로 공무원봉사단을 만들어 분기별로 독거노인 및 어려운 이웃을 방문하여 위문품 전달 뿐만 아니라 집안청소, 가제도구 정리 등 봉사활동을 해드리고 어르신과 담소를 나누면서 애로사항을 청취해 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