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시민 행복·미래 성장 위한 조직개편 시행 … 외로움 대응부터 6차 산업 육성까지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신규 행정수요와 시정 현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시민 삶의 질 향상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조직개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직개편은 사회적 고립과 외로움 문제에 대응하기 위한 전담 조직인 ‘외로움돌봄국’을 신설하고, 농·축·수산업을 아우르는 ‘농수산식품국’을 새롭게 구성하는 등 ...
영암군은 민족 고유의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오는 26일 토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월출산 기찬랜드 김창조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월출산의 만월(滿月)을 배경으로 개최되는 이번 한가위 공연은 우리가락과 대중음악이 어우러지는 군민 화합의 큰 잔치로 오랜만에 고향을 찾은 향우와 군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계획됐다.
이번 공연은 소고춤, 상모놀음, 판굿 등의 흥겨운 우리소리 예술단의 대동놀이 한마당과 강진, 현진우, 온희정, 김정은, 한가은 등 국내 유명 대중가수들의 달맞이 빅쇼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월출산 달맞이 공연은 군민과 향우, 관광객들이 달빚 아래 자연의 맑은 기운 속에서 흥겨운 음악을 통해 하나가 될 수 있는 한마당 큰 잔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군민, 향우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행사문의는 영암군청 문화예술팀(470-2242)으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