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시민 행복·미래 성장 위한 조직개편 시행 … 외로움 대응부터 6차 산업 육성까지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신규 행정수요와 시정 현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시민 삶의 질 향상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조직개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직개편은 사회적 고립과 외로움 문제에 대응하기 위한 전담 조직인 ‘외로움돌봄국’을 신설하고, 농·축·수산업을 아우르는 ‘농수산식품국’을 새롭게 구성하는 등 ...
오수면민 화합한마당 체육대회가 오수면 체육회(회장 김선태) 주관으로 27일 오수의견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심민 군수, 신대용 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주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수면 풍물단의 터 울림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윷놀이, 제기차기, 협동 달리기 등 민속놀이가 진행돼 참가자들의 흥을 돋웠다.
또한, 물레방아연주단의 흥겨운 문화예술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경품추첨은 지역민의 높은 참여를 이끌어 내 뜻 깊은 화합의 장이 되었다.
이밖에도, 오수면과 자매결연을 맺고 농촌일손돕기와 지역봉사활동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온 제35보병사단 정비근무대장에 대한 감사패와 전임 체육회장에 대한 공로패를 수여해 화합한마당 체육대회를 더욱 뜻 깊게 만들었다.
심민 군수는 축사를 통해 “이번 행사를 통해 오수면민이 화합하고 단결하여 보다 잘사는 오수면 건설의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