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울산시-㈜엘엑스 엠엠에이(LX MMA) 메틸부틸에테르 합성공장 신설 투자양해각서 체결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는 10월 29일 오후 3시 시청 본관 7층 시장실에서 김두겸 시장과 박종일 ㈜엘엑스 엠엠에이(LX MMA)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메틸부틸에테르(MTBE)* 합성공장 신설 투자협약(MOU)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메틸부틸에테르(MTBE) : 석유‧나프타 열분해 시 얻어지는 시(C)4 유분 혼합물에서 이소부탄을 메탄올과 에스테르...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겨울철 원활한 교통소통과 사고 예방을 위해 도로 제설 대책을 추진한다.
군은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 동절기 제설대책 추진 기간으로 정하고 제설 취약지에 대해 책임자를 지정, 운영한다.
또한 단계별 상황에 따른 2개조 22명을 편성하고, 제설 현장 전담인력 45명을 투입할 예정이다.
더불어 군은 신속한 제설 작업을 위해 덤프 장착용 제설기 1대 및 살포기 2대를 신규로 구입하고, 읍면에 그레이더 삽날 제설장비 14대를 배치했다.
급경사 및 오르막길 등 설해 위험지역에는 모래주머니를, 읍면에는 염화칼슘 13톤과 제설모래 178㎥를 배치 완료 했다.
군 관계자는 “지난 11월 말 해남에 첫 눈이 내리는 등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빈틈없는 제설대책으로 군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