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2025년 충남 기업인대상 ·유망 중소기업에 ㈜군장조선·한울이엔텍㈜ 수상
서천군은 지난 22일 아산 디바인밸리에서 열린 ‘2025년 충남 기업인대상 시상 및 우수기업 ·명장 지정서 교부식에서 관내 기업 ㈜군장조선과 한울이엔텍㈜이 각각 기업인대상 경영대상과 유망중소기업 지정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기업인대상 경영대상을 수상한 ㈜군장조선(대표 고호남, 허애숙)은 선박 제조업체로 안정적인 경...
지난 18일 조례동에 개점한 남다른 감자탕 대표 이용배는 개점이후 수익금의 일부인 현금 100만원을 왕조2동에 기탁했다.
이 대표는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게 돼 있는 본사의 규정을 따른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홍준 동장은 “차상위와 현금지원이 없는 기초생계 10세대를 선정해 기탁금을 전달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지정기탁 처리로 기부자도, 기부받는 자도 투명하게 처리하기로 했다.
이 대표는 앞으로도 현금 뿐 아니라 물품도 기탁할 것이며 일시적이 아닌 정기적으로 후원할 계획도 있다며 남다른 독지가의 포부도 밝혔다.
남다른 감자탕은 새로운 외식문화를 이끌어 갈 주역이 분명하다. 쾌적한 매장과 매장 내 놀이시설,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메뉴도 다양하여 가족단위의 외식문화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대표는 확신했다.
이제 더 이상 감자탕은 해장국이 아니라 맛있는 한 끼 식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