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충남도가 22일 오전 10시 도청 대회의실에서 현대미술의 거장인 일랑 이종상 화백을 초청, ‘9월 명사특강’을 실시한다.
이종상 화백은 ‘동양화의 이해와 오해’를 주제로 한 이번 특강에서 우리의 미술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한 방법을 소개하고 우리 문화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할 예정이다.
이종상 화백은 5000원 권의 율곡이이, 5만 원 권의 신사임당의 화폐영정을 그린 현존하는 유일한 지폐화가이며 벽화와 영정 등의 연구에 몰두한 한국화의 대가이다.
특히 이 화백은 투철한 역사의식이 응집된 독자적인 화풍을 구축해 루브르박물관으로부터 앙코르 전시를 요청 받았으며, 독도문화 심기 운동 및 고구려 문화 지키기 운동을 주창한 민족화가로 이름이 높다.
이종상 화백은 1938년 예산에서 태어났으며, 현재는 한국벽화연구소 소장, 서울대학교 박물관 관장, 서울대학교 명예교수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수상경력으로는 제1회 한국미술을 빛낸 미술인(2001), 은관 문화훈장(2003), 제1회 안견 미술문화대상(2003),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2008) 등을 수상했다.
한편, 올해 충남의 문화예술인 특집으로 지난 4월부터 매월 1회 운영하고 있는 충남도청 명사특강은 10월에는 김홍신 작가, 11월에는 나태주 시인을 초청하여 특강을 펼칠 예정이며, 도청 직원뿐 아니라 지역 주민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충남도 명사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특강 일정은 충남넷(www.chungna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