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여수시(시장 주철현)가 올해 두 번째 ‘이웃과 항꾸네! 찾아가는 행복배달 IT 서비스’를 펼치며 농․어촌 주민들의 생활불편 해소에 앞장섰다.
지난 11일 화정면 개도에서 실시된 서비스에는 시 정보통신과와 LG전자, 신기건업, 전일통신공사, 보영전자, 포스코건설 MDI 현장봉사단 등 6개 기관이 참여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18가구의 고장 난 PC, 냉장고, TV, 전기밥솥, 믹서기 등 가전제품을 수리하고 주민들에게 스마트폰 사용방법과 관리요령을 안내했다.
또 저소득가정 31세대를 방문해 낡은 방충망 55개를 교체하는 작업도 실시했다.
냉장고나 TV 등 대형 전자제품은 A/S기사가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해 수리함으로써 주민들의 높은 호응을 받기도 했다.
시는 오는 24일 돌산읍을 찾아 세 번째 행복배달 IT 서비스를 실시하고 이후 삼산면, 율촌면, 묘도동, 화양면, 주삼동, 삼일동을 순차적으로 방문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농․어촌 주민들이 고장 난 물품이 수리돼 흐뭇해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주민들의 정보통신 분야 불편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