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김포시가 때 이른 더위를 식혀주고 시원한 볼거리와 문화 휴식 공간 제공을 위해 걸포중앙공원 바닥분수 등 총 24개소 공원 물놀이형 수경시설을 6월부터 본격적으로 가동한다.
물놀이형 수경시설은 어린이들에게 더위를 식혀주고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 제공은 물론 가족단위 시민들이 내 집앞에서 힐링을 만끽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노래처럼 들리는 어린이물놀이장도 개장돼 공원에서 건강하게 뛰어 다니며 다양하고 역동적인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물놀이형 수경시설은 다가오는 6월에 주말과 공휴일에 가동되며, 본격적인 방학철인 7~8월에는 매일 가동(단 월요일은 시설점검으로 가동중지)된다. 또한 시는 작년에 비해 6개소를 더 늘려 다양한 공원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게 추가로 준비중에 있다.
공원관리사업소 김덕오 소장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을 강조하여 물놀이형 수경시설에 대해 집중관리 점검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며, 월4회로 수질검사를 확대해 아이들 건강과 안전에 중점을 두고 관리할 예정이다. 수질검사 결과는 해당 물놀이형 수경시설 안내판과 김포시 공원관리사업소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누구나 확인할 수 있다.
2017년부터는 물놀이형 수경시설에 대한 안전강화로 고촌제1근린공원 물놀이터와 봉화어린이공원 물놀이터에는 안전요원이 배치돼 아이들의 안전사고를 예방할 계획이다.
다만 비가 오거나 하절기 에너지 수급이 어려울 경우 전력 피크 시간대에는 가동을 일시 중지하는 등 기상여건과 전력 수급상황을 고려해 탄력적인 운영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