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전라남도는 전국 테니스 동호인 2천여 명이 참가하는 제2회 전라남도지사배 전국동호인테니스대회가 24일 목포시 일원에서 개막한다고 밝혔다.
메이저급인 전국 규모 동호인테니스대회 개최를 통해 전남의 체육 위상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 및 테니스동호인 화합을 위해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전남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800개 팀이 참가한다.
개막일인 24일에는 국화부(여성), 개나리부, 남자오픈부가, 25일에는 전국신인부, 혼합복식부, 지도자부, 베테랑부 경기가 치러진다.
모든 종목이 복식경기로 진행되며 각 종목별로 참가팀이 예선리그를 거쳐 상위 1·2위 팀이 본선에 올라 승자를 가리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기량을 겨룬다.
박종열 전라남도 스포츠산업과장은 “승패를 떠나 서로 우의와 친선을 다지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 대회가 명품 대회로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조일 전남테니스협회장은 전라남도의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전남을 방문한 전국 테니스동호인들이 공정하고 안전한 경기를 치르고 돌아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