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신안군은 양성평등주간(7.1. ~ 7.7)을 맞아 7월 7일(금) 예술웨딩컨벤션에서 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황화실) 주관으로 고길호 신안군수를 비롯한 각 기관 단체장과 여성단체회원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참석한 고길호 신안군수를 비롯한 군의원, 유관단체장 및 여성단체회원 350여명은 남성과 여성이 함께 만드는 성평등을 기원하며 종이비행기 날리기 퍼포먼스를 진행하였다.
또한 고길호 신안군수는 양성평등 및 여성의 권익증진에 기여한 지도읍 이명심 외 13명에게 표창패를 전달하였으며, 황화실 여성단체협의회장은 고인숙 전임 사무국장 외 5명에게 공로패를 전달하였다.
암태면, 도초면, 압해읍에서는 여성회원들이 꾸준이 연습해온 북춤, 난타, 댄스공연을 선보이며 행사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황화실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앞으로도 신안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신안군과 함께 양성평등 의식 확산에 노력하며, 군민들의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