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무안경찰서(서장 정경채)는 2017. 7. 14(금) 전 직원이 모인 가운데 안전한 무안을 만들기 위한 체감안전도 향상 보고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보고회는 범죄·교통안전·법질서 준수에 대한 군민들의 의견을 조사·분석하여 향상방안을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교통시설물 개선, 범죄취약지역 순찰강화, 지속적인 문안순찰활동 등 군민이 공감하는 맞춤형 치안활동을 펼쳐나가기로 하였다.
특히 상반기 체감안전도 조사에서 20~30대 젊은 여성들이 교통안전에 많은 관심이 있는 것으로 분석되어, 교통사고 위험구간에 대한 캠페인 및 집중단속, 찾아가는 교통안전수칙 교육활동 등 법질서 준수활동도 함께 병행하기로 하였다.
정경채 무안경찰 서장은 “ 앞으로도 주민들의 일상생활 속 취약요소를 개선해 나가고 무안경찰이 중심이 되어 각 기관·협력단체와 공동체 치안활동을 펼쳐, 우리지역이 사건·사고로부터 안전하다는 것을 주민들께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수준으로 높여 나가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