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두 차례 이혼 경험 후 결혼과 사랑에 대한 조언
가수 박기영은 1997년 데뷔 이후 다수의 히트곡과 앨범으로 국내 최정상급 가창력을 보여줬다.그는 2010년 첫 결혼 후 2년 만에 딸을 낳았으나 2015년 합의 이혼했고, 2017년 두 번째 결혼도 2022년 종료됐다.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박기영은 결혼과 이혼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이혼은 상처가 크기 때문에 빨리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인천삼산경찰서(서장 이창수)에서는 지난 26일(수) 경찰서 5층 강당에서 하계 방학을 맞아 미래 경찰을 꿈꾸는 관내 중 · 고등학생 총 42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직업체험을 위한「미니폴(mini-pol)아카데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 학생들은 경찰관이 되기 위한 소양 함양을 위한 역할극 활동 및 신임경찰관과의 만남의 자리를 갖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한 학생은 “그동안 막연하게 경찰관이 되고 싶은 마음만 갖고 있었는데 앞으로 어떻게 준비해 나가야 할지 생각해 보는 좋은 시간이 된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창수 경찰서장은 “앞으로 경찰관이 되고자 하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각자의 재능을 살려 열심히 노력하길 바란다.”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삼산서는 향후 방학 기간 중「미니폴 아카데미」는 8. 9(수)추가로 실시예정인 바, 호응도가 높아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