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두 차례 이혼 경험 후 결혼과 사랑에 대한 조언
가수 박기영은 1997년 데뷔 이후 다수의 히트곡과 앨범으로 국내 최정상급 가창력을 보여줬다.그는 2010년 첫 결혼 후 2년 만에 딸을 낳았으나 2015년 합의 이혼했고, 2017년 두 번째 결혼도 2022년 종료됐다.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박기영은 결혼과 이혼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이혼은 상처가 크기 때문에 빨리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1일 계양구청 대강당에서 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직원 월례조회 및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월례조회는 모범 선행구민 표창, 8월을 맞아 역점적으로 추진할 업무에 대한 구청장 훈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형우 구청장은 지난 7월 우리나라 최초의 산성박물관인 계양 산성박물관 건립공사 기공식 준비와 진행으로 고생한 직원들을 격려하며, 8월은 자연재해가 우려되는 시기인 만큼 여름 휴가철 업무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구는 8월에 중점적으로 추진할 역점시책으로 ▲ 광복 72주년 맞이 역사․자주의식 고취 ▲ 여름철 풍수해 및 폭염 대비 대책 추진 ▲ 추가경정예산 편성 및 주요사업 추진 철저 ▲ 2017 을지연습을 통한 비상 대비태세 확립 등으로 정하고 적극 실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