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두 차례 이혼 경험 후 결혼과 사랑에 대한 조언
가수 박기영은 1997년 데뷔 이후 다수의 히트곡과 앨범으로 국내 최정상급 가창력을 보여줬다.그는 2010년 첫 결혼 후 2년 만에 딸을 낳았으나 2015년 합의 이혼했고, 2017년 두 번째 결혼도 2022년 종료됐다.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박기영은 결혼과 이혼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이혼은 상처가 크기 때문에 빨리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화성시 농업기술센터가 로컬푸드 생산 농가 30여 개소를 대상으로 4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5회에 걸쳐 ‘로컬푸드 친환경농업 기술교육’을 진행한다.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교육은 관내 로컬푸드의 품질을 높이고 농가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세부 교육내용은 ▲유기농업 ▲천연 농약과 비료 ▲식물병 진단과 치료 ▲미생물 농법 ▲시설 및 노지 재배법 등이다.
또한 이번 교육은 농업기술센터 농촌지도사로 구성된 강사진과 전문가 멘토 그룹이 토론 및 실습 위주의 교육을 진행해 농업인들이 현장에서 마주하는 어려움을 해소해 줄 전망이다.
특히 토양관리부터 출하까지 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분석하고 농산물 경쟁력 강화 방안도 함께 모색해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서정은 농업기술센터장은 “관내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교육과 지원을 펼쳐 화성시 농산물의 위상을 높이고, 로컬푸드 직매장 확대 등 도농복합도시에 걸맞은 상생 모델 찾기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