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명피해 없는 안전한 대구 만든다! - 2025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은 대규모 재난에 대비해 매년 범국가적 총력 재난대응체계를 확립하고자 중앙부처와 시·도, 시·구·군 및 공공기관 등 전국 335개 기관에서 연 1회 실시된다.올해 훈련은 지난 4월 함지산 산불처럼 도심 인근에서 초고속 산불이 다시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 속에, 산불과 그로 인한 다중이용시설(DGIST 학술정보관) ...


김포시 홍보대사인 김진숙씨가 달라스 한인경제인협회 회장으로 지난 5일 취임했다. 한인 경제인협회에서 여성회장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진숙씨는 20여년 동안 달라스 한인회, 달라스 한인 상공회, 달라스 한국 여성회, 세계 한미여성회, 달라스 한인 경제인협회, 민주평통 달라스 협의회 등에서 부회장직을 역임하며 봉사활동을 활발히 벌여왔다.
특히 2016. 7. 1 김포시 홍보대사 위촉을 받고 한국과 달라스를 오가며 김포금쌀 판로개척에 적극 나서며, 김포의 위상을 널리 알리는데 한 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김진숙씨는 취임소감으로 “한인 경제인들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세무·법률 세미나 개최 등 지역 한인들을 위한 사업에 중심을 둘 것”이라고 전하며,덧붙혀 고향인 김포를 언급하며 취임식에서 김포금쌀을 특산물로 소개했다.
박정우 공보관은 “홍보대사 김진숙씨의 회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첫 해외 홍보대사인 만큼 김포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는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