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30일 구청 1층 로비에서 ‘문화가 있는 날 로비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로비음악회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구청 로비에 위치한 아트갤러리에서 개최되는 문화 행사로 전시된 작품과 음악을 통해 구민의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친근하고 편안하게 예술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공연은 초청 게스트인 반재호 트럼펫 연주자의 트럼펫 연주를 시작으로 올해 4월 창단한 계양구 공무원 합창단의(예술감독 함석헌) 라라라, 걱정말아요 그대, Ave Verum Corpus 등 다양한 합창곡으로 구성되어 아름다운 하모니를 구민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공연을 관람한 한 구민은 “아름다운 공연을 통해 힐링의 시간이 된 것 같다. 특히 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큰 감동으로 다가왔다.”며 “평소 접하기 힘들던 트럼펫 연주와 다양한 합창곡으로 기분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계양구에서는 로비음악회, 찾아가는 행복누리 음악회, 스쿨 락 콘서트 등다양한 공연을 통해 구민들에게 문화 예술 향유의 기회를 더 확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