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김서진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김서진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체육관 대왕암홀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6시, 가수 김서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 가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공연에는 가수 정의송, 철근 등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


김포시(시장 유영록)는 8일 김포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재)김포복지재단(이사장 : 조덕연), (주)JSY글로벌(대표 : 윤진수)과 한부모가정『위풍당당』자립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김포시는 한부모가정 중 구직의사가 있는 대상자를 연계하고, (재)김포복지재단에서는 후원에 따른 기부금 영수증 발급, (주)JSY 글로벌에서는 한부모가정에 일자리 제공, 복리후생지원 등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날 유영록 김포시장은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기존의 후원 형식을 벗어나 안정적 일자리 제공으로 한부모 가정에게 경제적 자립 기반 마련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김포시에서도 한부모가정을 위해 적극 지원하도록 노력을 하겠다며, (주)JSY 글로벌과 (재)김포복지재단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