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의 대장동 개발비리 의혹 사건 항소 포기를 두고, 정치권에서도 공방이 격화
국민의힘은 '항소 포기'에 대한 외압 의혹을 정조준했다.이 대통령 공소 취소 등 무죄 만들기 사전작업 아니냐는 의구심을 거듭 제기했다.항소 포기로 7,800억 원 넘는 비리 자금 국고 환수도 불가능해졌다며, 국회 긴급 현안질의와 국정조사를 제안했다.법무장관에 대한 공수처 수사와 탄핵을 거론하며 공세 수위를 끌어올렸다.더불어민주...


△고흥군,‘청소년은 고흥의 미래’청소년 어울림 한마당 행사 열려
고흥군(군수 송귀근) 청소년 문화의집은 12월 12일(수) 4층 다목적실에서 ‘청소년이 고흥의 미래다!’ 라는 주제로 2018 HAPPY STORY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은 2018 한 해 갈고닦은 실력을 발표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끼를 마음껏 발휘하기 위해 1부 기념식, 2부 문화공연, 3부 체험마당으로 청소년 참여위원회가 주체적으로 참여하여 진행되었다.
문화 공연에서는 △관현악 공연 △프리즘 댄스 동아리 공연 △밴드 동아리 공연 △도화지역아동센터 청개구리 동아리팀 공연 △성인 멘토 동아리팀 기타 공연과 시 낭송 등 그동안 갈고닦은 재능을 선보였다.
그리고 체험마당에서는 △로봇 체험 △드론 축구 △미니 향초 만들기 △스노우볼 만들기 △사랑의 카드 쓰기 △교복 옷걸이 체험 △마리안느와 마가렛 사진전 및 서명운동 캠페인이 진행되었다.
이와함께 청소년 참여기구에서 직접 만든 작품을 전시와 함께 판매도 하는 등 재능 나눔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되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재능을 마음껏 뽐내고, 재능기부를 통한 나눔 실천에 동참하는 등 지역민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 보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