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성남시 청소년재단 분당서현 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원) 작은도서관은 「2019년 KB 후원 작은도서관」조성사업에 선정되어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도서관으로 재탄생하여 오는 11월 1일부터 정상 운영한다.
내부 리모델링은 9월 23일부터 10월 31일까지 39일에 걸쳐 원목 서가 및 가구 제작과 페인트칠, 바닥 난방공사, 스터디룸 조성 등 1억 원 상당의 규모로 진행되었다. 휴관 기간중 내진보강공사를 동시에 진행해 이용자들의 편의와 안전을 도모했고, 스터디룸 조성을 통해 청소년이 더욱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작은도서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작은도서관에서 독서연계프로그램 ‘북세통’에 참여하고 있는 자원봉사자 심소영(성남외고 2학년) 청소년은 “이번 작은도서관 리모델링을 통해 청소년을 위한 열린 공간이 생겨 기쁘고, 새롭게 바뀐 작은도서관의 모습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분당서현 청소년수련관 작은도서관은 수련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작은도서관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분당서현 청소년수련관 작은도서관(031-729-9470)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