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지난 5일 평택시 보육 교직원 대축제가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광형 사회복지국장과 국회의원, 경기도의원, 평택 시의원, 김의향 평택시 어린이집 연합회장, 평택시 어린이집 원장과 교직원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보육 교직원 대축제는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밤낮없이 고생하는 보육 교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보육인의 긍지와 사명의식을 고취 시키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보육유공자와 인성 보육수기 및 사진공모전 수상자 총 38명 시상식과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
김의향 연합회장은 “평생 아이들의 올바른 보육을 위해 열정적으로 자리를 지킨 보육 가족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보육 교직원들이 존중받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광형 국장은 “보육 교직원이 편안한 마음으로 아이들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처우와 환경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과 지원을 다 할 것이며, 평택시 보육 지원체계 개선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