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성동구, KT&G와 손잡고 빗물받이 쓰레기 유입 막는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KT&G(대표 방경만)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성수동 연무장길 일대의 쾌적한 거리 환경 조성과 도시 침수 예방을 위해 함께 힘을 모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은 성동구와 KT&G가 빗물받이 인식 개선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업의 사회책임(CSR) 활동의 일환으로 환경개선 인프라를 설치 및 지원하고자 마련...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동(동장 박교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2일 관내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보양식 전달’ 사업을 실시했다.
‘사랑의 보양식 전달 사업’은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불고기, 육개장, 설렁탕 등을 전달하는 사업이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사랑의 보양식 전달 전 발열체크,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했으며 비대면으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협의체 위원들이 참여해 노인들의 한 끼 식사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박교원 고봉동장은 “오는 9월에는 집 고쳐주기, 찾아가는 빨래서비스, 추석 음식 전달하기 등 복지사각지대를 최소화하기 위한 취약계층 지원 사업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