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성 명 서
문재인 정부의 공정하지 않은 김포시 광역교통대책을 규탄한다 !!
한국교통연구원의 공청회(4.22) 이후 김포시민들은 촛불집회, 국토부 항의방문, 청와대 시위, 드라이빙 챌린지 등 다양한 방법과 여러 경로를 통하여 김포시의 광역교통대책을 국토부에 요구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정부의 이번 발표(7.5)는 김포시의 교통 수요와 현실을 철저히 무시하고 시민들의 간절한 희망을 송두리째 빼앗아간 행위로서 문재인 정부의 정책 결정에 대하여 강력하게 규탄합니다.
이와 함께, 김포시는 그동안 광역교통 대책으로서 김포한강선 유치에 있어 상황인식의 부재와 소극적인 대응으로, 결국 김포시의 중. 장기 광역교통 대책이 모두 배제된 최악의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김포시민께 공식적으로 사과하라 !!
따라서 김포시장은 시민들께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경기도 도시공사(GH)와 함께 도시 개발 사업을 통한 신도시 건설을 추진하고, 국토부가 지하철 5호선 연장을 추가로 검토하겠다고 밝힌바, 서울시와의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지하철 5호선 연장이 조속히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할 것을 강력히 촉구합니다.
경기도시공시와 신도시 건설을 추진하고, 서울시와의 MOU를 체결하여 김포한강선을 조속히 추진하라 !!
이와 함께 지난 총선에서 ‘김포한강선 과 GTX-D’ 노선 추진을 공약으로 약속함으로써, 김포시민들로부터 선택을 받은 김포시의 국회의원들은 아무런 소득 없는 결과에 비난받아 마땅하며, 이에 선출직 공무원으로서 이에 따른 상응하는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끝으로 정부의 공정하지 않으며, 이해할 수 없는 정책 결정에 대하여 김포시의 중. 장기 광역교통 수단이 이루어지는 그 날까지 시민들과 함께 힘을 합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리며, 이에 정부는 김포시민 모두가 공감하고 수용할 수 있는 김포시 광역교통대책을 재수립하고, 교통정의를 실현할 것을 강력 주장합니다.
2021. 7. 6
김포시의회 국민의 힘 의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