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2025년 노후 주거지 정비 지원사업 (일반정비형, 빈집정비형) 공모사업’2건 동시 최종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가 국토교통부 주관 ‘신규 도시재생 노 후주거지 정비 지원사업’ 공모에서 전하2동과 방어동, 2개 지역이 동시에 최종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국토교통부는 12월 18일 오후 3시 선정 결과를 발표했다. 방어동 노후주거지 지원사업(빈집 정비형)은 동구 방어동 120-5 일원(4만 382.3㎡)을 대상으로...
예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복선)는 15일부터 16일까지 예천지역자활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예천군여성단체의회에서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김장 김치 250포기를 손수 담가 관내 독거노인, 차상위계층 등 소외된 이웃 100여 세대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복선 회장은 “정성으로 버무린 김장 김치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돼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예천군 관내 취약 계층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여성단체협의회는 농촌 일손돕기, 지역 봉사 참여, 연말 맞이 김장 나누기 행사 추진 등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사회 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귀감이 되고 있다.